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 견본주택 개관… 민간임대아파트로 조성

이종현 기자 major01@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8월 28일 14:40     발행일 2018년 08월 28일 화요일     제0면
▲ 양주 옥정 모라미래도 파크뷰_메인투시도
▲ 양주 옥정 모라미래도 파크뷰 메인투시도
㈜모아종합건설은 오는 31일 양주시 옥정신도시에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는 옥정지구 A6-2블록에 전용면적 58㎡, 59㎡, 총 608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교통, 교육, 자연, 편의시설 등 양주 옥정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를 모두 누리기 편리한 중심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민간임대아파트로 조성돼 실거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최근 청약제도가 개편돼 새 아파트를 분양 받기 어려워지면서 청약통장 없이도 계약 이후 장기간 거주할 수 있는 민간임대아파트가 실수요층에게 각광 받고 있다.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의 경우 최대 8년간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가 가능하고 거주기간 동안 임대료 상승률은 연 5% 이내로 제한돼 임대료 상승에 대한 부담없이 주변시세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주거 안정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 계약자에게는 8년 거주 이후 분양 전환시 우선분양 전환권이 부여되며 일반분양 아파트와는 달리 전세기간 동안은 취득세나 재산세 등 보유세가 부과되지 않는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보유여부, 소득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계약할 수 있다.

▲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_조감도
▲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 조감도
양주 옥정신도시는 계속되는 교통호재로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돼 양주신도시에서 구리까지 20분대, 강남권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지하철 7호선 연장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특히 양주 옥정모아미래도 파크뷰는 신도시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율정초, 공립유치원, 옥정고가 단지 도보권 내 위치해 안전한 통학환경은 물론 원스톱 교육환경을 갖췄다.

주거환경도 쾌적해 단지와 인접한 수변공원은 조망이 가능하고 옥정중앙공원, 호수공원 등과도 가까워 공원시설을 이용하기 좋다. 주민들에게 다양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조성 중인 문화체육시설(U-City)도 인접해 향후 모아미래도 파크뷰 입주민들은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청약은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31부터 현장접수를 받으며 9월7일까지다.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 산46-9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3월 예정이며, 청약은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31일부터 9월7일까지 현장접수로 진행된다.
▲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_하천투시도
▲ 양주 옥정 모아미래도 파크뷰 하천투시도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