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뷰티 인사이드' 안재현, 청량美 신부 지망생 폭발 첫 스틸 공개

설소영 기자 wwwssy@kyeonggi.com 노출승인 2018년 09월 19일 10:58     발행일 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제0면

▲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방송 캡처. JTBC
▲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방송 캡처.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안재현이 맑은 영혼의 신부 지망생으로 변신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측은 19일 청량美 넘치는 안재현의 첫 스틸컷을 공개해 설렘지수를 수직 상승시킨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안재현은 깨끗하고 맑은 영혼을 지닌 '신부 지망생' 류은호로 분해 여심 저격에 나선다. 숲처럼 고요하고 청량한 기운을 품은 심성에 극강의 비주얼까지 장착, 존재 자체가 힐링인 '인간 포카리'. 의외의 엉뚱함이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류은호는 한세계의 비밀을 오랜 세월 지켜준 단짝 친구다. 사사건건 한세계를 곤경에 빠뜨리며 비밀을 캐내려는 '야망녀' 강사라(이다희)를 만나며 마음의 변화를 맞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안재현은 청량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끌 한 점 없는 순수 영혼 류은호와 200%의 싱크로율을 뽐내는 안재현의 비주얼은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신학대학에 다니기 위해 온갖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류은호. 카페부터 집안일까지 정통한 파워 알바몬의 면모를 담은 스틸컷은 류은호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높인다. 살짝 띤 미소만으로 주변을 화사하게 만드는 '만찢 비주얼'은 류은호로 변신할 안재현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인다.

개성 뚜렷한 매력을 선보여 온 안재현은 류은호 역을 통해 또 다른 얼굴을 선보인다. 무엇보다 한 달에 한 번 타인의 얼굴로 바뀌는 한세계와는 티격태격 절친 케미로 야망 넘치는 강사라와는 극과 극 반전 케미로 설렘 지수를 높인다. '야망녀' 강사라와 순도 200%의 영혼을 지닌 류은호가 펼칠 엉뚱하고도 사랑스러운 로맨스 케미는 ‘뷰티 인사이드’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남녀의 끌림이 어떤 설렘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류은호는 안재현 맞춤 캐릭터라 할 정도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다. 순수하지만 의외의 엉뚱한 매력이 사랑스러운 류은호 캐릭터를 안재현 특유의 개성으로 잘 녹여내고 있다. 안재현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10월 1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저작권자 ⓒ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