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허리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
극단 허리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미오와 줄리엣을 만나러 오세요’경기북부의 대표적 연극단체인 극단 허리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의정부체육관에서 로미오와 줄리엣 공연을 펼친다.



이번 작품은 너비 18m, 높이 8m의 특수무대를 비롯해 가로 15m, 세로 12m의 넓직한 마당, 5천석 규모의 객석 등에서 화려하게 선보이게 된다.



특히 국내 순수공연예술의 최고 명예인 백상예술대상 연기상 등을 수상한 이승훈씨가 로미역을, 극단 허리의 장소림씨가 줄리엣 역을 각각 맡아 애절한 사랑으로 관객들의 감동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또 안무를 맡은 퇴계원산대놀이의 김봉준씨, 황홀한 라이브 타악연주의 안찬모씨, 대한택견협회의 고수들과 민속보존회 회원 등도 직접 무대로 나와 대형작품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있다.



이와함께 시간을 힙합(hiphap)이라는 현재의 문화로, 공간을 DMZ라는 우리의 현실로 가져와 관객들에게 박제화된 고전의 감상이 아닌 현재 우리의 삶에 대한 단면을 강력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대고 있다.



게다가 이번 공연은 의정부 지역의 각 중·고교동문회가 지역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발벗고 나선 첫 움직임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오는 22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6시, 23일에는 오후 2시와 5시에 각각 공연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극단 허리(0351-878-3205, 826-3205)로 하면된다.



/의정부=배성윤기자 sybae@kgi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