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19 제3차 시군장애인체육회 워크숍' 개최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19 제3차 시군장애인체육회 워크숍'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개최한 2019 제3차 시ㆍ군장애인체육회 워크숍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11~13일까지 강원도 속초시 일원에서 ‘2019 제3차 시ㆍ군장애인체육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시?군장애인체육회 90여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정보보안 및 전자문서 활용 교육 및 인권경영 교육, 2019년 사업추진 결과 및 2020년 사업계획, 시ㆍ군평가계획, 기타 의견 수렴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도 차원에서의 정보보안 및 인권경영 교육을 실시하며 시ㆍ군 지회 내실 다지기에 나선 둔 도장애인체육회는 사업결과 및 계획, 평가 계획 공유를 통해 지역 네트워크의 안정화ㆍ활성화에 중점을 뒀다.

워크숍에 참가한 시?군지회의 한 관계자는 “도장애인체육회에서 도 정책 및 현안사항 등을 공유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에 대해 체감하고 있다”면서 “공유의 실효성이 표출될 수 있도록 지회 내 외부 이해관계자들에게 적극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오완석 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은 “도의 정책과 사무처의 사업방향이 각 지회에 원활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은 내실을 다지는데 초점을 둔 만큼 각 시군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이광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