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100만대 출하 기념 ‘비스포크 페스티벌’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100만대 출하 기념 ‘비스포크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페스티벌

삼성전자가 8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스포크의 누적 출하량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마련됐다.

비스포크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TVㆍ냉장고ㆍ 세탁기 등 다양한 맞춤형 가전 11개 품목 중 6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BESPOKE-Q’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결혼, 이사, 신학기 등 새출발을 앞두고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혼수클럽 가입 고객은 최대 50만 포인트,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은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0만 캐시백, 입주클럽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 등 혜택이 주어진다.

또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TVㆍ냉장고ㆍ의류청정기ㆍ 공기청정기ㆍ인덕션 등 삼성전자 신제품, 웨스틴조선호텔 2박 3일 숙박권,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전무는 “비스포크 페스티벌로 결혼, 이사,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더 만족스럽게 만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