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Rock & 樂 Concert] 싱어송라이터 ‘CHEEZE’공연
군포문화재단 [Rock & 樂 Concert] 싱어송라이터 ‘CHEEZE’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락앤락 콘서트 치즈 포스터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7일 저녁 7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브랜드 공연 <Rock & 樂 Concert>를 연다.

<Rock & 樂 Concert>는 군포문화재단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인디 음악을 대표하는 장르인 락을 통해 즐거움(樂)을 느끼는 콘서트라는 의미다. 관객들이 좋아하는 뮤지션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지난 2013년부터 진행 중이다.

이번 콘서트의 서른네 번째 주인공은 싱어송라이터 ‘CHEEZE’(치즈)다. 각기 다른 치즈의 깊은 풍미처럼 다양한 매력의 어반 팝 스타일을 추구하는 치즈는 지난 2010년 4인조 밴드로 결성된 이후 다채롭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5월 EP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을 발매하고 자신만의 독특하고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OST ‘너라서 괜찮아’로 주목받는 등 다수 OST에 참여하며 ‘음색여신’으로도 불린다.

치즈는 이번 군포 콘서트에서 그동안 구축해온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Rock & 樂 Concert>는 객석 거리두기가 적용되며, 전석 5만 원이다.

▲ 치즈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