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개봉작]더 테러 라이브 外
[이번주 개봉작]더 테러 라이브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정우, 이경영 주연

■더 테러 라이브(김병우/하정우, 이경영)
불미스러운 일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밀려난 국민 앵커 ‘윤영화’는 생방송 진행 중, 신원미상 청취자로부터 마포대교를 폭파하겠다는 협박전화를 받는다.

장난전화로 치부하며 전화를 끊은 순간, 마포대교가 폭발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눈 앞에서 벌어진 끔찍한 재난이 ‘테러사건’이라는 단서를 쥐게 된 윤영화.

마감뉴스 복귀 조건으로 보도국장과 물밑 거래를 시도한 그는 테러범과의 전화통화를 독점 생중계하기에 이른다. 21억이라는 거액의 보상금과 대통령의 사과를 요구하는 테러범. 한편 윤영화는 자신의 귀에 꽂힌 인이어에 폭탄이 설치된 사실을 알게 된다. 15세 이상 관람가

■스톨른
(사이먼 웨스트/니콜라스 케이지, 조쉬 루카스)
천부적 재능을 가진 천재 도둑 윌 몽고메리(니콜라스 케이지)는 빈센트 킨제이(조쉬 루카스)를 포함한 동료들과 한탕을 계획, 은행에서 천만 달러를 훔치는데 성공하지만 경찰을 따돌리던 중 빈센트와의 실랑이로 시간이 지체돼 도주 차량에 올라타지 못하고 결국 혼자만 현행범으로 체포된다.

형량을 줄이기 위해 손에 있던 천만 달러를 모두 불에 태워버린 윌은 8년 후 출소해 제일 먼저 딸 엘리슨을 찾아가지만 그녀의 냉대에 망연자실한다. 그러던 중 윌은 죽은 줄로 알았던 빈센트의 연락을 받게 되고 8년 전 실갱이 끝에 한쪽 다리를 잃게 된 빈센트는 그를 원망하며 엘리슨을 납치. 그녀의 목숨을 인질로 천만 달러를 요구한다. 결국 윌은 딸을 구하기 위해 다시 은행을 털기로 결심한다. 청소년 관람불가

■설국열차
(봉준호/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기상 이변으로 모든 것이 꽁꽁 얼어붙은 지구. 살아남은 사람들을 태운 기차 한 대가 끝없이 궤도를 달리고 있다.

춥고 배고픈 사람들이 바글대는 빈민굴 같은 맨 뒤쪽의 꼬리칸, 그리고 선택된 사람들이 술과 마약까지 즐기며 호화로운 객실을 뒹굴고 있는 앞쪽칸. 열차 안의 세상은 결코 평등하지 않다.

기차가 달리기 시작한지 17년 째, 꼬리칸의 젊은 지도자 커티스는 긴 세월 준비해 온 폭동을 일으킨다. 기차의 심장인 엔진을 장악, 꼬리칸을 해방시키고 마침내 기차 전체를 해방시키기 위해 절대권력자 윌포드가 도사리고 있는 맨 앞쪽 엔진칸을 향해 질주하는 커티스와 꼬리칸 사람들. 그들 앞에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기다리고 있다. 15세 이상 관람가
 


<이번주 예매순위> 1일 오전 9시 기준 맥스무비 제공

1. 설국열차 45.63%
2. 더 테러 라이브 17.68%
3. 터보 7.41%
4. 더 울버린 6.87%
5. 레드: 더 레전드 6.60%
6. 개구쟁이 스머프 2 6.12%
7. 감시자들 3.46%
8. 미스터 고 2.19%
9. 퍼시픽 림 0.79%
10.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비밀도구 박물관 0.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